오늘은 동부화재 PA 각 지점에서 '상사'보다는 동반자의 개념으로 PA님들의 성공을 돕는 영업관리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업이라고는 한 번도 해 본적이 없는데 과연 PA를 잘 해낼 수 있을까요?"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PA지점에는 PA님들의 정착을 위해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하는 영업관리자들이 있기 때문이죠.



먼저 동부화재의 정식 PA가 되기 전에 처음 교육을 받는 각 사업단의 육성실에는 예비 PA님들의 교육을 담당할 육성 코치가 있는데요. 신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사항인 PA-ship과 세일즈 화법, PA가 갖춰야 할 기본 상품의 지식과 전산 활용방법, 본격적인 실무 지식과 현장 코칭, 업무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코칭해 주시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PA가 되어 지점에 가게 되면 4~12차월의 신인 PA만을 전담하여 코칭하는 관리자를 만나게 되는데요. 바로 '멘토'입니다. PA로서 영업활동을 함과 동시에 육성실의 코치가 했던 다양한 역할들을 지점에서 하는 분들인데요. 1:1 코칭을 통해 신인들의 정착을 도와주고 있답니다.



각 지점에는 지점장님 밑에서 PA들의 성과를 관리해 주고 동기를 부여해 주는 각 팀의 팀장이 있는데요. 상품에 대한 정보에 익숙하지 않은 PA들에게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고 오랜 영업 노하우는 물론 컨설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고 있어요. 또한 새로운 PA의 도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죠.

 

 

지점장은 PA가 실제 활동을 하는 영업조직의 경영과 총 관리를 담당하는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어요. 예비 PA에 대한 리쿠르팅과 면담, 신인 PA의 교육을 책임, 관리하는 역할을 비롯해 일하기 좋은 지점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랍니다.


또한, 매일 아침 정보미팅을 통해 다변화하는 상품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면담을 통해 끊임 없이 동기를 부여해주고 피드백하며 신인 PA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과,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이 갖춰진 곳! 동부화재, 여러분들도 동부화재에서 성공을 꿈 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동부화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